A REVIEW OF TOONKOR

A Review Of toonkor

A Review Of toonkor

Blog Article

제목의 바로가기 또는 이미지를 누르면 해당하는 무료웹툰 사이트 링크로 연결됩니다.

또한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명으로 검색하여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화면의 오른쪽에서 연재중인 웹툰과 완결된 웹툰의 최신순, 인기순, 장르별로 분류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. 웹툰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기도 가능합니다.

웹툰은 스마트폰, 태블릿, 노트북, 데스크톱 등의 디바이스를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.

회원가입 없어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인기있는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업로드된 모든 웹툰을 볼 수 있으며 북마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무료 웹툰 플랫폼 중에서는 인터페이스가 가장 깔끔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.

메인 페이지에서 메뉴별 썸네일을 볼 수 있어 보고싶은 웹툰을 바로 골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각 웹툰 페이지에서는 회차별로 보거나 처음부터 이어볼 수 있습니다.

또한 관심 있는 웹툰을 찜하기 기능으로 새로운 편이 업데이트될 경우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. 매주 툰코시즌2 접속 가능한 주소가 바뀌고 있기 때문에 웹툰을 보려면 최신 주소를 확인해야 합니다.

아쉬운 점은 블랙툰 보다 메인 광고는 많지만 웹툰 감상 할 때는 광고가 없습니다.

웹툰 사이트 중 toonkor 인기 많은 사이트 중 하나로 커뮤니티가 굉장히 활발합니다. 댓글과 리뷰도 같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 입니다. 연계된 사이트에서는 만화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프릭툰은 웹툰과 일본만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무료 웹툰 사이트입니다.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업로드되어 있어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쉽게 작품을 정렬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.

연재가 끝난 웹툰의 경우엔 대형 플랫폼에서도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들이 있지만 오래된 웹툰은 리스트에서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럴 때 아래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에서 오래된 웹툰도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.

웹툰과 만화뿐만 아니라 웹소설도 toonkor 즐길 수 있습니다. 만화 목록은 썸네일로 쉽게 골라볼 수 있고, 전체 검색창에서 작품 이름이나 작가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.

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웹툰다시보기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로그인 하지 않아도 볼 수 있는 북마크 기능이 있습니다. 요즘 웹툰 사이트들 대부분은 로그인을 해야지 북마크를 툰코시즌2 사용 할 수 있게 해주지만 이 곳은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하지 않아도 북마크와 최근 본 작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Report this page